생활 정보

사돈 명절 선물 추천 best 5 (설, 추석)

qawsedrf 2024. 1. 11. 14:43

사돈 명절 선물 추천 best 5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 곧 설이 다가오는데요. 사돈댁 설 선물로 후기 좋고,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만 골라서 말씀 드릴게요. 가까운 듯 먼 사이가 바로 사돈댁인데요. 예의도 지키면서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대로 준비했습니다. 10만원 대, 5만원대 선물들입니다.

사돈 명절 선물 추천 best 5

1. 소고기

소고기는 명절마다 항상 주고 받는 선물이죠. 추석 때 소고기 드렸어도 이번 설에 또 선물해도 좋습니다. 참고로 선물용은 미리 준비하시는 게 좋은데요.

 

설 연휴에 들어가면 도축장도 쉬고, 배송도 쉬어서 잡은 지 오래된 고기를 살 수밖에 없어서 그렇습니다. 다 팔려서 아예 없기도 하고요.

 

최소 2주 전에는 준비하셔야 신선한 제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. 요즘에는 원하는 날짜에 예약해서 받을 수 있으니까요. 너무 빨리 오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.

 

참고로 투플러스 한우는 비싸기는 엄청 비싼데, 실제로 받아보면 기름기가 정말 많습니다. 만약 사돈댁이 고혈압이 있거나 심장이 안 좋으시다면 담백한 1+등급이나 1등급 한우가 더 낫습니다.

 

사돈께 한우 세트 선물하기>

 

전통참한우 등심 250g + 채끝 250g +부채살 200g + 업진살 200g 1+등급 구이선물세트 (냉장)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2. 홍삼 선물 세트

홍삼 선물도 명절 때 자주 보내죠. 요즘에는 쓰지 않고 달달한 홍삼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. 가격대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. 대부분 10만원 이내로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.

 

홍삼은 무조건 6년근인 거 아시죠? 이것도 명절 연휴에 배송 밀릴 수 있으니까요.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자녀가 처가, 시댁 갈 때 챙겨 가라고 하는 게 좋습니다.

6년근 홍삼정 선물하기 >

 

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1000g, 1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3. 영양제 세트

영양제 세트는 홍삼이 몸에 잘 안 받는 분들께 좋은 선물입니다. 보통 비타민, 미네랄, 오메가3 같은 거 많이 선물 합니다. 안사돈이나 바깥사돈이 무릎이나 허리가 안 좋으시다고 하면 관절 영양제 선물하셔도 좋죠.

 

영양제는 단품으로 사버리면 포장이 아쉬우니까요. 처음부터 선물세트로 나온 걸로 사드리는 걸 추천 드립니다.

 

1138명이 만족한 영양제 선물 보러가기 >

 

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선물세트 93.6g 180정, 1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4. 한과세트

한과는 우리나라 전통 간식이고, 설이나 추석 때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. 찹쌀, 쌀엿, 견과류, 엿강정 같이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있고요.

 

아주 단 것을 좋아하는 젊은 세대 입맛과 다르게 60, 70, 80대 사돈들은 은은하게 단맛을 좋아하잖아요. 유과, 약과, 강정 등이 하나에 들어 있는 한과 세트도 고급스러운 간식 선물로 추천드려요.

 

고급스러운 한과 세트 선물하기 >

 

선혜청 한과 명절 선물세트 1.9kg 백일홍 한과세트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5. 곶감세트

곶감도 한과처럼 우리 전통 간식이죠. 달콤하고 쫄깃한 맛은 다른 간식들이 흉내낼 수 없는 맛이라고 생각해요. 곶감은 건강에도 좋아서요. 감에 함유된 성분이 농축되어서 비타민 a, 비타민c, 칼륨 등이 풍부합니다.

 

요즘에는 완전 건조한 곶감보다 촉촉한 식감이 일품인 반건시가 더 인기 많더라고요.

냉동 아니고, 한 입 베어물었을 때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인 곶감 세트 추천 드리고 갑니다.

 

최고급 상주 반건시 곶감 선물하기 >

 

[고급 선물포장 + 보자기] 최고급 상주 반건시 곶감 선물세트 선물용 제수용 보자기 선물 포장 2-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사돈 명절 선물 세트 추천 드렸습니다. 설 명절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. 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