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mt-102와 제스파 바디픽업 스트레칭 안마기 장단점을 비교해보겠습니다. 둘 다 전신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제공하는 안마매트 제품인데요. 인지도도 가장 높고, 판매량도 비슷한 제품입니다. 성능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, 두 제품의 차이점을 알려 드릴게요.
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mt-102
장점
- 온열 기능이 있어서 근육 이완과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됩니다. 겨울에 안마기가 쓰고 싶어 집니다. 온열 기능은 최대 20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공기압, 진동, 펄스 등 다양한 안마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강도 조절도 3단계로 가능합니다.
- 목, 허리, 골반, 측면 등 부위별로 7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자동 모드도 있어서 편리합니다.
- 접이식으로 보관하기 쉽고, 리모컨이 포켓에 들어가서 분실할 염려가 없습니다.
- 가로 65cm*세로130cm 이라서 제스파 마사지기에 비해 폭이 넓어서 덩치가 크신 분들도 편하게 누우실 수 있습니다.
단점
- 마사지 볼이 없어서 두드리는 마사지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.
- 온열 기능이 20분 후에 자동으로 꺼져버리는 것이 아쉽습니다. 마사지 기간은 최대 30분인데, 온열 기능이 30분 동안 유지가 안 되는 게 불편합니다.
- 리모컨의 벨크로가 불편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. 리모컨을 빼놓으면 저절로 붙어버리고, 누운 상태에서 리모컨을 넣었다 뺐다 하기 어렵습니다.
- 가격이 30만원 중반대라서 비싼 편입니다.
제스파 바디픽업 스트레칭 안마기 ZP5500
장점
- 공기압, 진동 등 다양한 안마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강도 조절은 3단계로 가능합니다.
- 목, 허리, 골반, 측면 등 부위별로 총 7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자동 모드는 4가지 중에 고를 수 있고, 집중모드는 3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종아리와 발바닥에 진동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패드가 있어서 전신 마사지가 가능합니다.
- 접이식으로 보관하기 쉽고, 리모컨에 그림이 그려져서 나이드신 어르신 들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.
- 가로 60cm*세로 150cm 라서 클럭 안마기보다 길이가 길어 키가 크신 분들도 다리까지 무난하게 안마가 됩니다.
- 가격이 20만원 중반대라서 가성비 좋은 편입니다.
단점
- 온열 기능이 없어서 겨울에 다소 아쉬운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.
- 패드 분리가 안 되어 세탁이 어렵습니다.
클럭vs제스파 안마매트 비교 결론
두 제품은 스트레칭과 마사지 기능이 비슷하지만, 온열 기능과 길이 및 폭이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. 온열 기능이 필요하고 어깨, 목, 허리 등 상체 안마 위주로 하고 싶으시다면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mt-102를 추천드리구요.
온열 기능이 필요없고 다리까지 편하게 안마 받고 싶으시다면, 또 키가 큰 편이시라면 제스파 바디픽업 스트레칭 안마기 ZP5500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 각자의 필요와 취향에 맞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쿠팡 기준으로 판매량과 평점이 더 높은 것은 제스파입니다. (2023.09.기준)
클럭 마사지기 스펙 자세히 보러가기 >
제스파 마사지기 후기 보러가기 >
안마매트로 유명한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와 제스파 안마기를 비교해드렸습니다.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 위의 링크에서 구매하셔도 구매자에게 추가되는 금액은 없습니다.
클럭 마사지기 울트라 부작용, 단점, 장점 (부모님 선물 후기)
댓글